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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세네갈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2012.6.20.(수)까지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총무행정직원 - 공관 행정 및 회계업무 처리 - 전산 및 시설관리 등 ㅇ 인원 : 1명 ㅇ 근무시작일 : 7월중순경(협의후 결정)
2. 채용조건 ㅇ 기본급 : 월 1,650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특수지수당 : 월 400미불 ㅇ 주거보조비 : 월 900미불 ㅇ 부임항공료 및 귀임항공료 지원 - 부임항공료 : 한국 또는 제3국~근무지간 순로 기준에 의해 항공료 지원 단, 1년미만 근무후 귀국시에는 부임항공료 회수 - 귀임항공료 : 3년이상 근무시 근무지-부임당시 출발지 구간 귀임항공료 지원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ㅇ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단위 재계약
3. 지원자격 ㅇ 불어회화 가능자(능통자 우대) ㅇ 한글, 엑셀 등 컴퓨터 프로그램 숙련자 ㅇ 전산 네트워크 및 기계 설비 관련 지식 이해 가능자 ㅇ 재외공관 근무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컬러사진 부착, 이메일 및 휴대전화 번호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ㅇ 기타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5. 전형방법 ㅇ 서류전형 통과자는 6.25.(월)까지 개별적으로 전화 통보 예정 ㅇ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추후 전화 또는 화상 면접 실시
6. 서류 제출처(이메일로만 접수) ㅇ 대사관 대표 이메일: senegal@mofat.go.kr ㅇ 제출시한 : 2012.6.20.(수)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주유주노사할린스크 출장소는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구비서류를 2012.6.20.(수)까지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채용 직종 : 사무직 행정직원 1명 ㅇ 담당업무 - 러시아어 통·번역 - 영사 및 행정업무 보조 - 공관행사지원
2. 응모 자격 ㅇ 러시아어 능통자(러시아 관련 학과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ㅇ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ㅇ “국가공무원법” 및 “지방공무원법”에서 규정한 공무원 채용 결격사항이 없는 자
3. 채용조건 ㅇ 근무기간 : 근무 시작일로 부터 1년(1년 단위로 계약 갱신) ㅇ 근무시작일 : 2012.7월초 중 ㅇ 보수 - 기본급 : 월 1,650미불 - 주거보조비 : 월 900미불 - 특수지수당 : 월 400미불 - 상여금 : 기본급기준 연 100% - 기타 제수당 및 퇴직금 : 재외공관 행정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 부임 항공료 지원(단, 1년미만 근무시 회수, 3년이상 근무시에는 귀임항공료 제공)
4. 제출 서류(스캔파일을 이메일로 제출) ㅇ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사진 부착, 전화번호 및 이메일 기재)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외국어 및 기타 자격증 사본 각 1부
5. 서류 제출처 ㅇ 공관대표 이메일 : sakhalin@mofat.go.kr - 이메일 제목은 ‘행정직원 응모(성명)’로 표기 ㅇ 제출기한 : 2012. 6.20.(수) ㅇ 담당 : 박민규 행정직원
6. 선발방법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면접(유선면접,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나 신체검사에서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사유가 있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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