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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71호] 2007년 7월 6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지난호 | 외교통상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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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사콜센터, 공공부문 소비자품질1위

 외교통상부 영사콜센터는 한국능률협회가 실시한 2007년도 공공부문 콜센터 서비스 품질평가에서 1위를 차지, 7월4일 영상콜센터의 ‘공공부문 소비자 품질 1위’ 인증수여식을 가졌다.

영사 콜센터는 해외사건, 사고 관련 민원사항 뿐만 아니라 여권, 이민, 영사확인 등 외교부 전반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해외 위험지역에 대한 국제로밍폰 문자메시지, 신속 해외송금 지원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영사서비스의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7-07-05, 17: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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