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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222호] 2008년 7월 11일 메인으로 | 전체기사 | 지난호 | 외교통상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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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EC 사무국 정책지원부서 행정인력 공모


출범 20년을 맞이하는 아·태경제협력체(APEC)은 동 사무국(싱가포르 소재)의 연구·분석기능 확충을 위하여 금년중 사무국내에 정책지원부서(Policy Support Unit : PSU)를 설립 예정이며, APEC 사무국은 PSU Manager를 지원할 행정인력(Administrative Assistant)을 공모중에 있습니다.

APEC 사무국 공고에 따르면 지원자격은 ①회계학, 경영학 또는 관련 분야의 학위 소지 ②다국
적 문화 환경에서 5년이상 관련업무 경력 ③유창한 영어 구사능력 등이며, 총무행정, 재정, 인사, 회의준비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상세는 별첨 공고문 참조)

관심 있으신 분께서는 7.28(월)까지 이력서를 포함한 신청서를 APEC 사무국( info@apec.org ) 및 외교통상부( apeco@mofat.go.kr )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 부 : 상기 공모관련 공고



[2008-07-11, 13:25:43]
 첨부파일 :
 PSU Admin Asst - Job Ad.doc
 PSU Admin Asst - JobDes.D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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