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파키스탄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원을 채용할 예정이니, 희망자는 구비서류를 2011.3.18(금)까지 주파키스탄대사관으로 직접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 사무보조(영사 및 정무 보조) 1명
2. 응모 자격
o 신체건강하고 장기근무 가능한 자
o 영어 능통자
o 컴퓨터 활용 가능자(한글 및 워드 타이핑, 엑셀, 파워포인트 등)
3. 채용 조건
o 기본급 : 월 1,650미불
o 특수지수당 : 월 600미불
o 주택보조수당 : 월 750미불(단신부임기준)
o 상여금 : 기본급기준 연 100%
o 기 타 : 재외공관 행정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4. 제출 서류
o 이력서(사진 부착, 전화번호 및 이메일 기재)
o 자기소개서 1부
o 주민등록등본 1부
o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o 어학성적증명서 및 기타 자격증 사본 각 1부
5. 선발 절차
o 1차 : 서류심사
o 2차 : 인터뷰(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는 임용수속을 마치는 대로 업무개시
6. 서류 제출처
o 담당자 : 김병수 서기관
o 이메일 접수 :
pakistan@mofat.go.kr - 이메일 제목은 ‘주파키스탄대사관 행정원 응모(성명)’로 표기
o 제출기한 : 2011. 3. 18(금)
※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 취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