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통상부 아프리카중동국 중동2과에서 근무할 사무보조원을 아래와 같이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중동2과 관할국: 사우디, UAE, 카타르, 쿠웨이트, 알제리, 모로코, 튀니지, 리비아, 바레인,
예멘, 오만, 모리타니 등 걸프 및 마그레브 지역 12개국
1. 채용 인원 : 1명
2. 응모 자격
ㅇ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ㅇ 4년제 대학 졸업 혹은 휴학생
ㅇ 근면 성실한 자
ㅇ 사서자격증 소지자, 외국어 및 한글, 엑셀, MS-WORD, 파워포인트 능통자 우대
3. 채용조건
ㅇ 보수 : 사무보조원 연봉액 범위내(추후 협의)
ㅇ 근무기간 : 2011.07.01~2011.12.31
ㅇ 근무시간 : 오전 9시-오후 6시(월~금, 주 5일 근무)
※ 초과근무시 별도 초과근무수당 지급
4. 원서접수
ㅇ 원서접수 마감 :
2011.6.27(월) 18:00 까지 ㅇ 접수방법 : e-mail 로만 접수(
sjngkim10@mofat.go.kr )
※ 파일제목을 반드시 “중동2과 -성명”으로 기재
5. 심사방법 및 일정
ㅇ 수시 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후 수시 면접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수시 면접 실시 예정
ㅇ 최종합격자 발표 : 6.28(화)
6. 제출 서류
ㅇ 원서접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별도 양식 없음)
ㅇ 서류합격자 : 주민등록등본, 최종학력증명서, 어학능력증명서, 경력증명서 등
※ 증명서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면접당일 제출 요망
7. 관련 문의 : 중동2과(02-2100-80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