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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57호]2011년 11월 1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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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교통상부 재외공관 행정원 모집






주알제리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원을 채용할 예정인 바, 동 채용에 관심 있는 적격 후보자분들께서는 제출 요망 서류를 koemal@mofat.go.kr 2011.11.19(토)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전문직 행정원(조사, 통번역 등)
  ㅇ 인원 : 1명
  ㅇ 근무시작일 : 2011.12.19(월)

2. 보수조건

   ㅇ 기본급 : 월 2,150미불
   ㅇ 특수지수당 : 월 400미불
   ㅇ 주거보조비 : 월 750미불
   ㅇ 상여금 : 월 기본급의 50%씩 1년에 2회 지급
   ㅇ 의료비 : 실의료비 지원(재외공관 회계업무처리지침 적용)
   ㅇ 항공료 : 부임 항공료 지원
       (단, 1년 미만 근무시 반납 조치, 3년 이상 근무시 귀임항공료 지원)
   ㅇ 기타 : "재외공관 회계업무처리지침" 및 “재외공관 업무보조원 규정” 적용

3. 자격요건

   ㅇ 불어 능통자 (필수 자격요건)
   ㅇ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
      - 통번역대학원 졸업자 우대
   ㅇ 기타 공관업무 수행에 필요한 지식(기술) 보유자

4. 제출서류

   ㅇ 이력서(컬러사진포함, 전화 및 이메일 주소 기재) 1부
   ㅇ 자기소개서 1부 
   -- 이하 서류(PDF 스캔 파일로 송부 요망)는 최종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요망 --
   ㅇ 가족관계 등록부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기타 어학 등 보유 자격증 증빙자료
   ㅇ 추천서 1부

5. 선발절차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면접/어학 테스트(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6. 서류제출처(이메일로만 접수 / 전화문의는 받지 않음)

   ㅇ 담당자 : 주알제리대사관 강명주 서기관
   ㅇ 이메일 접수 : koemal@mofat.go.kr
       - 이메일 제목은 '전문직 행정원 응모(성명)'로 표기
   ㅇ 제출기한 : 2011.11.19(토)

※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당관은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주나이지리아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원을 채용코자 하니,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2011.11.21(월)까지 아래 이메일로 관련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총무 보조(시설관리, 회계)
   ㅇ 인원 : 1명
   ㅇ 근무시작일 : 2012.1.10(화)
       - 선발되어 부임준비가 완료될 경우 동 일자보다 일찍 근무시작 가능

2. 채용조건

   ㅇ 기본급 : 월 1,650미불
   ㅇ 특수지수당 : 월 600미불
   ㅇ 숙소 : 공관내 행정원 숙소 제공
   ㅇ 상여금 : 기본급의 100% (연 1회)
   ㅇ 항공료 : 부임항공료(단, 1년 미만 근무시 회수) 및 귀임항공료(3년 이상 근무시) 
   ㅇ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 단위 계약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원 보수 운영지침 적용

3. 지원자격

   ㅇ 영어 능통자 우대
   ㅇ 컴퓨터 능통자 우대
   ㅇ 전기 및 건축 등 시설관리 경험자 우대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 (컬러사진 부착, 전화 및 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주민등록등본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 동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서류 제출처로 송부

5. 서류 제출처
   
   ㅇ 담당자 : 주나이지리아대사관 곽영희 2등서기관 (+234-703-400-6846) 
   ㅇ 이메일 : emb-ng@mofat.go.kr yhkwak95@mofat.go.kr

6. 제출기한 : 2011.11.21(월)

7.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전화 인터뷰 및 영어 구사 능력 평가
        * 서류 심사 통과 및 최종 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통보

8. 기타

   ㅇ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불가하며, 제출서류와 사실이 다른 경우 채용 취소됩니다.





주사우디아라비아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원을 채용하고자 하는 바,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2011.11.30(수)까지 주사우디아라비아대한민국대사관에 관련서류를 직접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영사, 민원업무 보조 1명

2. 채용조건  

   ㅇ 기본급 : 월 $1,650(단신부임)
   ㅇ 특수지수당 : 월 $300
   ㅇ 주거보조비 : 국유화 주택 제공(냉장고, 세탁기, 전자레인지 비치) 
   ㅇ 상여금 : 연 기본급의 100%
      ※ 기타 "재외공관 행정원 보수 운영지침" 적용

3. 자격요건

   ㅇ 업무용 소프트웨어 활용 가능자(한글, 워드, 엑셀 등)
   ㅇ 아랍어 및 영어 구사자 우대

4. 제출서류 

   ㅇ 이력서(사진첨부, 전화 및 이메일주소 기재) 1부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ㅇ 기본증명서 1부
   ㅇ 보유 자격증 사본(운전면허증, 어학, 컴퓨터 활용능력 등) 각 1부

5. 채용절차

   ㅇ 서류심사 및 면접
       ※ 서류심사 통과자에 한해 면접 실시 등 개별 통보

6. 서류 제출처 및 제출기한

   ㅇ 담당자 : 홍성래 2등서기관(전화 966-50-648-9806)
   ㅇ 공관 대표 메일 : emsau@mofat.go.kr  
   ㅇ 제출시한 : 2011.11.30(수)

7. 기타 참고사항

   ㅇ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011-11-16, 14:24: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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