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네팔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2012.6.8.(금)까지지원서류를 당관(하기 이메일 참조)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영사과 행정직원 1명
2. 응모자격(공통 요건) o 영어회화 가능자, 네팔어 가능자 우대 o 컴퓨터를 활용하여 보고서 작성이 가능자 - 아래한글 및 MS Word 타자,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능력 우대 o "국가공무원법" 및 "지방공무원법"에서 규정한 공무원 채용 결격사항이 없는 자 3. 채용조건 o 기본급 : 월 1,650 미불 o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o 특수지수당 : 월 400 미불 o 주거보조비 : 미혼 - 월 900 미불, 기혼 - 월 1,050미불 o 의료비 : 실의료비 적용(재외공관회계업무처리지침 적용) o 부임 항공료 및 귀임항공료 지원 - 부임 항공료 : 한국 또는 제3국~근무지간 순로 기준에 의해 항공료 지원 단, 1년미만 근무 후 귀국시에는 부임항공료 회수 - 귀임항공료 : 3년 이상 근무시 근무지-부임 당시 출발지 구간 귀임항공료 지원 o 시간외수당, 신변안전보험 등 기타 : 재외공관 행정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4. 전형방법 : 서류전형 및 면접 ※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면접 실시, 합격자는 이메일로 개별통보 예정 ※ 기타(인수인계 관련) - 업무 시작 예정일(2012.06.29.(금) 까지는 부임 필요)
5. 제출서류(증명서 등은 스캔하여 송부, 체용 확정시 원본 제출) o 이력서 1부(칼라사진 부착, 이메일ㆍ휴대전화 번호 기재) o 자기소개서 1부 o 주민등록등본 1부 o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o 기타 보유자격증 사본 1부
6. 서류접수(이메일로만 접수, 우편 접수 불가) o 이메일 : kjh0513@mofat.go.kr o 제출시한 : 2012.6.8.(금)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사유가 있을 경우 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음
주코스티리카 대한민국 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인 바, 동 채용에 관심있는 적격 후보자분들께서는 제출서류를 2012.6.8.(금)까지주코스타리카대사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선발 인원 o 주코스타리카 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1인
2. 응모자격 o 스페인어 및 한국어에 능통한 분(스페인어ㆍ한국어 통역 수준) o 코스타리카 체류에 문제가 없는 분 o 컴퓨터 사용 업무에 숙련된 분 o 경제통상 분야에 전문지식을 갖춘 분 - 상경계열 학위 및 유관기관 근무 경험 보유자 우대
3. 담당 업무 o 코스타리카 경제통상 현안 업무 o 통번역 등 업무를 통한 공관의 조사연구 활동 o 대사관 일반 행정 업무 보조
4. 보수 수준 o 기본급 : 경력을 고려하여 산정 o 상여금 : 기본급 기준 년 100% o 기타 : "재외공관 행정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5. 선발 방법 가. 서류심사 o 이력서(한글, 사진첨부) 1부 - 주소, 전화번호, e-mail주소, 희망연봉 기재 o 자기소개서(스페인어, 국문) 1부 - 정해진 양식은 없으며, 경력중심으로 기술 o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 사본 1부 o 어학성적표 및 기타 자격 증명서 사본 1부
나. 면접 및 테스트 o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면접(스페인어 및 한국어) 실시 o 서류 심사 통과 및 최종 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6. 제출기한 : 2012년 6월 8일(금) 18:00
7. 제출처 o 주코스타리카 대사관 민인기 서기관 : ikmin08@mofat.go.kr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나이지리아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은 2012.6.8.(금)까지주나이지리아대사관으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o 직종 : 총무 보조(전산, 시설관리, 회계)- 영사 보조 등과 정기적으로 순환 보직 예정 o 인원 : 1명 o 근무시작일 : 2012.7.12(목)
2. 채용 조건 o 기본급 : 월 1,650 미불 o 특수지수당 : 월 600 미불 o 숙소 : 공관내 행정원 숙소 제공 o 상여금 : 기본급의 100% (연 1회) o 항공료 : 부임항공료(단, 1년 미만 근무시 회수) 및 귀임항공료 (3년 이상 근무시) o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 단위 계약 o 기타 : 재외공관 행정원 보수 운영지침 적용
3. 지원자격 o 컴퓨터 능통자 우대 o 전기 및 건축 등 시설관리 경험자 우대 o 영어 능통자 우대
4. 제출서류 o 이력서 1부 (컬러사진 부착, 전화 및 이메일주소 기재) o 자기소개서 1부 o 주민등록등본 1부 o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o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 동 제출서류는 스캔하여 서류 제출처로 송부
5. 서류 제출처 o 담당자 : 주나이지리아대사관 곽영희 2등서기관 (+234 703-400-6846) o 이메일 : emb-ng@mofat.go.kr 및 yhkwak95@mofat.go.kr
6. 제출기한 : 2012.6.8.(금)
7. 선발 절차 o 1차 : 서류심사 (2012.6.11. 완료) o 2차 : 전화 인터뷰 및 영어 구사 능력 평가 (2012.6.14. 완료) ※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와 사실이 다를 경우 채용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노르웨이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2012.6.12.(화)까지지원서류를 주노르웨이대사관에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인원 및 업무 o 인원 : 1명 o 성별 : 무관 o 담당업무 : 총무보조 - 총무 업무 보조(영어, 노르웨이 구사 가능자 우대) - 행정·차량·건물·장비관리 등(근무시간 : 08:45~16:15)
2. 보수조건 o 기본급 : 월 1,650미불(추후 협의 가능) o 주거보조비 : 월 900미불 o 상여금 : 월 기본급 100%한도 1년에 1회 지급(성과평가) o 부임 항공료 제공 ※ 단, 1년미만 근무후 귀국시에는 부임항공료를 회수하며, 3년이상 근무시에는 귀임 항공료 제공 o 기타 : 재외공관 행정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3. 자격조건 o 영어구사 가능자(노르웨이어 구사자 우대) o 컴퓨터(한글, 엑셀, 인터넷 등) 활용 능력 우수자 o 전산 장비 유지 보수 능통자 우대 o 1종 보통 운전면허 소지자 우대
4. 제출서류(6.12.(화) 노르웨이 현지시각 17:00시(한국시각 24:00) 한) o 이력서 1부(컬러사진, 핸드폰 및 이메일 기재) o 자기소개서 1부 o 가족관계 등록부 1부 o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1부 o 기타 어학 등 보유 자격증 증빙자료
5. 선발절차 o 1차 서류심사 : 6.15.(금) o 2차 면접심사 : 6.16.(토) ※ 한국거주자의 경우 화상면접 실시 예정 o 근무시작일 : 7.9.(월)
6. 서류 제출처 o 공관대표 이메일 : cglee07@mofat.go.kr o 담당자 : 이창규 3등서기관 (+47-9093-1678)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와 사실이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주후쿠오카총영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아래 사항을 참고하여 2012.6.13.(수)까지지원서류를 주후쿠오카총영사관(하기 이메일 참조)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사무직 행정직원 2명
2. 자격요건 o 한국어, 일본어 능통자 및 영어 가능자 o 업무용 소프트웨어(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가능자
3. 보수조건 o 보수 등은 재외공관회계업무처리지침 준용 o 부임 항공료 및 귀임항공료 지원 - 부임 항공료 : 한국 또는 제3국~근무지간 순로 기준에 의해 항공료 지원 단, 1년미만 근무 후 귀국시에는 부임항공료 회수 - 귀임항공료 : 3년 이상 근무시 근무지-부임 당시 출발지 구간 귀임항공료 지원
4. 제출서류 o 이력서(사진 첨부, 전화 및 이메일주소 기재) 1부 o 자기소개서 1부 o 외국어등급 취득, 각종 자격증 소지자 해당 증빙서류 사본 o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o 주민등록등본 1부
5. 채용절차 : 서류심사 및 면접 o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필기 및 면접 실시 등 개별통보 - 최종합격자는 2012.7.2부터 업무개시 예정
6. 서류 제출시한 : 2012.6.13.(수) 까지
7. 서류 접수처 o email : fukuoka@mofat.go.kr ※ 해당 자료는 이메일로만 접수하며, 각종 증명서 등은 스캔하여 송부바람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회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사유가 있을 경우 에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