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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브라질대사관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브라질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인원 및 분야 : 1명(영사업무 담당)
2. 지원자격 ㅇ 한국어 및 포르투갈어 동시구사자 ㅇ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ㅇ 체류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성실하고 책임감이 있는 자
3.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자유양식, 사진첨부 및 연락처 포함) ㅇ 자기소개서 한글본 및 포어본 각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ㅇ 성적증명서
4. 원서접수 마감 : 2013. 2. 6.(화)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에 한해서 인터뷰 실시 예정
5. 원서접수 및 문의 : 우편, 이메일 및 직접 방문 접수 ㅇ 주소 : Embaixada da Republica da Coreia na Republica Federativa do Brasil SEN-Avenida das Nacoes, Lote 14 70800-915, Brasilia-DF, Brasil ㅇ 이메일 : ekjang07@mofat.go.kr ㅇ 문의 : 주브라질대사관 장은경 서기관(Tel : 55-61-3321-2500)
※ 이메일 제출시 제목은 "행정직원 응모(지원자 성명)"으로 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앟음. ※ 최종합격 이후라도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끝.
주스웨덴대사관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스웨덴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지원 서류를 2013. 2. 6.(수)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사무직 행정직원 - 비서업무, 행정지원 업무 - 공관 대표 이메일 관리, 공한 작성 등 ㅇ 인원 : 1명
2. 보수조건(한국 국적자 기준) ㅇ 기본급 : 월 1,650미불 ※수습기간 3개월간은 월 1,500 미불 지급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주거보조비 : 월 900미불(단신부임 기준) ㅇ 부임항공료 지원 및 귀임항공료 지원 - 단, 1년 미만 근무 후 귀국시에는 부임항공료 회수 - 3년 이상 근무시 귀임 항공료 지원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보수운영지침 적용
3. 자격요건 ㅇ 스웨덴어, 영어 구사 가능자 ㅇ 문서 작업 및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컬러사진 부착, 전화 및 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ㅇ 어학 성적표, 자격증 사본 1부(보유시)
5.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6. 기한 및 서류 제출처 ㅇ 이메일 주소 : koremb.sweden@mofat.go.kr ㅇ 제출기한 : 2013. 1. 28.(월)~2. 6.(수)
※ 제출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합격 후라도 신원조회 등에서 부적격으로 판단된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주콩고대사관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콩고민주공화국대사관의 행정직원(한국인) 채용관련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관심있는 분은 2013. 2. 6.(화)까지 주콩고민주공화국대사관에 이메일로 채용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대사관 행정업무, 총무 보조, 대사 비서 ※ 추후 사정에 따라 직종 변경 가능 ㅇ 인원 : 1명
2. 보수조건 ㅇ 기본급 : 월 1,650 미불 ㅇ 특수지수당 : 월 600 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주거: 임차주택 제공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ㅇ 부임 항공료 지원 (단, 1년 미만 근무 시 환불), 2년 이상 근무 시 귀임항공료도 지원
3. 계약조건 ㅇ 고용기간 : 1년 단위로 계약 갱신
4. 자격요건 ㅇ 대한민국 국민, 운전면허 소지자 ㅇ 불어(중-업무와 관련된 의사소통) 가능자 ㅇ 행정직원 근무 경력자 우대
5. 제출서류 (스캔하여 메일로 송부) ㅇ 이력서(사진부착, 전화 및 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ㅇ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ㅇ 최종합격 후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가족관계등록부 등 관련 자료 요청 예정
6. 서류 제출처 ㅇ amb-congo@mofat.go.kr (주콩고민주공화국대사관 이메일)
※ 문의사항은 가급적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와 사실이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주우루과이대사관 사무직행정직원 채용공고
주우루과이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사무직 행정직원을 선발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은 2013. 2. 11.(월)까지 담당자 이메일( skkwon10@mofat.go.kr )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주우루과이대사관 사무직 행정직원 1인
2. 지원 자격(다음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우대) ㅇ 학사학위 소지자 ㅇ 영어 또는 스페인어 구사가 가능하여 원활한 업무수행이 가능하다고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
3. 담당 업무 ㅇ 영사, 예산, 회계, 문화, 홍보 업무 지원 ㅇ 통,번역 등 업무수행을 통해 공관 조사연구 활동 지원 ㅇ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업무 수행 및 외교공한 작성
4. 채용 조건 ㅇ 보수 : 경력 등을 고려하여 협의 후 결정 ㅇ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 단위 계약(정기적 근무평가를 기초로 계약 갱신) ㅇ 기타 : 재외공관 '사무직 행정직원 역량강화 사업 운영지침' 및 '재외공관 행정직원 규정' 적용
5. 제출 서류 ㅇ 이력서 1부 (사진첨부, 전화번호 및 이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으로 경력중심 기술) ㅇ 주민등록등본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경력증명서, 어학성적증명서(유효기한 내) 및 기타 자격증명서 각 1부 ※ 관련 서류는 스캔해서 제출하고, 부임시 원본 제출 ※ 추후 원본 대조하여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 심사 ㅇ 2차 : 면접 및 스페인어 구사 능력 평가 ※ 서류 심사 통과 및 최종 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7. 제출기한 : 2013년 2월 11일(월) 24:00
8. 서류 제출처 ㅇ 이메일 제출 : skkwon10@mofat.go.kr
※ 이메일 제출시 제목은 [사무직 행정직원 채용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 최종합격 이후라도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끝.
주네덜란드대사관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네덜란드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사항을 참고하시어 지원서류를 2013. 2. 11.(월)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행정직원(회계 및 총무) 1명
2. 채용 조건 ㅇ 계약기간 : 1년단위 계약(정기적인 근무평가를 기초로 계약 갱신 ) ㅇ 월기본급 : 최소 월 1,650 미불 이상.(근무 경력 및 자격 구비요건에 따라 협의 결정) ㅇ 주거보조비 : 월 900미불(단신 부임 기준) ㅇ 의료보험료 : 개인부담액의 70%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퇴직금 별도 지급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보수 운영지침 적용
3. 자격요건 ㅇ 기본적인 영어 구사 가능자 ㅇ 컴퓨터 활용(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우수자 ㅇ 공무수행에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으며, 공관 사무(신원조사)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회계분야 유경험자 및 네덜란드어 구사자에 가점 부여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최근 6개월 이내 칼라사진 부착, 이메일 · 휴대전화 번호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 ㅇ 최종학교 학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서류 사본 ㅇ 주민등록등본 1부 ※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 아래 이메일로 송부
5. 제출기한 ; 2013. 2. 11.(월) ㅇ 대사관 대표메일( koreanemb@koreanembassy.nl )로 송부 - 메일 송부시 제목은 '행정직원 모집(응시자 성명)'로 표기
6. 선발방법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면접(유선) - 면접 대상자는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ㅇ 채용시기 : 신원조사 등 임용 수속 종료 후 2013.3월 중 근무개시 가능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주세네갈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세네갈 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선발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은 2013. 2. 12.(화)까지 대사관 대표 이메일( senegal@mofat.go.kr )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전문직 행정직원 1인
2. 채용 조건 ㅇ 보수 : 월 3,850미불(기본급 $2,550 + $주거보조비 $900 + 특수지수당 $400) ㅇ 상여금(기본급의 연 100%) 및 초과근무수당 별도 ㅇ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 단위 계약 갱식 ㅇ 기타 : 부임항공료 지원(단, 1년미만 근무후 귀국시에는 부임항공료 회수) ㅇ 업무 시작일 : 2월말경(협의후 결정)
3. 담당 업무 ㅇ 주재국의 정치, 경제통상, 현안 및 정세 분석, 외교공한 작성 ㅇ 통,번역 등 업무수행 및 조사연구 활동 ㅇ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업무 수행
4. 지원 자격 ㅇ 관련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ㅇ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3년이상 관련분야 연구 또는 근무경력자 ㅇ 프랑스어에 대해 전문적인 통,번역이 가능한 자 및 관련분야 전문가로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
5. 제출 서류 ㅇ 이력서 1부(사진첨부, 전화번호 및 이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으로 경력중심 기술) ㅇ 가족관계등록부 1부 ㅇ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정증명서 각 1부 ㅇ 경력증명서, 어학성적증명서(유효기한 내) 및 기타 자격증명서 각 1부 ※ 관련 서류는 스캔해서 제출하고, 부임시 원본 제출 ※ 추후 원본 대조하여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 심사 ㅇ 2차 : 면접 및 프랑스어 구사 능력 평가 ※ 서류 심사 통과 및 면접, 최종 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7. 제출기한 : 2013. 2. 12.(화) 24:00
8. 서류 제출처 ㅇ 이메일 제출 : senegal@mofat.go.kr ※ 이메일 제출시 제목은 [전문직 행정직원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나 신체검사에서 부적격이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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