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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방글라데시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방글라데시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한국인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분은 2013. 2. 19.(화)까지 주방글라데시대사관에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전문직 행정직원 ㅇ 인원 : 1명
2. 담당 업무 ㅇ 방글라데시의 정치, 경제통상 현안 및 정세분석, 외교공한 작성 ㅇ 통·번역 등 업무수행을 통해 공관 조사연구 활동 지원 ㅇ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업무 수행
3. 자격요건(다음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ㅇ 정치, 경제 등 관련 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ㅇ 학사학위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 분야의 전문적 연구 또는 근무경력자 ㅇ 영어로 전문적인 통·번역이 가능한 자 및 관련 분야 전문가로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 ㅇ 컴퓨터 활용 가능자(아래한글 및 MS Word 타자, 엑셀, 파워포인트 등 활용) ㅇ “국가공무원법” 및 “지방공무원법”에서 규정한 공무원 채용 결격사항이 없는 자
4. 채용조건 ㅇ 기본급 : 월 US$2,100 - 2,550(경력 등을 고려하여 협의 후 결정) ㅇ 상여금 : 기본급(US$2,550내외)의 연 100% 지급 ㅇ 특수지수당 : 월 US$400 ㅇ 주거보조비 : 월 US$900 (단신부임 기준) ㅇ 근무조건 : 1년 단위로 계약(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 계약 갱신 여부 결정) ㅇ 의료비 : 실의료비 적용 ㅇ 항공료 : 부임항공료(단, 1년미만 근무시 회수) 및 귀임항공료(3년이상 근무시 지원) ㅇ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보수 운영지침” 적용
5. 제출서류 ㅇ 이력서(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포함, 전화 및 이메일 주소 기재) 1부 ㅇ 자기소개서 1부(자유형식) ㅇ 주민등록등본 1부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 관련 서류는 스캔하여 사본을 제출하고, 원본은 합격 후 부임시 반드시 제출 - 추후 원본과 다를 시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면접(면접 대상자: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 24.(일) 18:00(서울시간)까지 개별 통보)
7. 서류 제출처 ㅇ 주방글라데시 대한민국대사관 총무과 (이메일 접수) ㅇ 공관대표 이메일: hkpark08@mofat.go.kr
※ 공관 이메일로 접수(메일 제목은 ‘주방글라데시대사관 행정직원 지원(지원자 성명)’로 표기) ※ 최종합격 이후라도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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