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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405호]2013년 2월 2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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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외공관 행정원 채용




주세네갈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세네갈 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선발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은 2013. 3. 5.(화)까지 대사관 대표 이메일( senegal@mofat.go.kr )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전문직 행정직원 1인

2. 지원 자격(다음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우대)
  ㅇ 관련분야 석사학위 소지자
  ㅇ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3년이상 관련분야 연구 또는 근무경력자
  ㅇ 프랑스어에 대해 전문적인 통,번역이 가능한 자 및 관련분야 전문가로 인정할 상당한  
      이유가 있는 자

3. 담당 업무
  ㅇ 주재국의 정치, 경제통상, 현안 및 정세 분석, 외교공한 작성
  ㅇ 통,번역 등 업무수행 및 조사연구 활동
  ㅇ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업무 수행

4. 채용 조건
  ㅇ 보수 : 월 3,850미불(기본급 $2,550 + 주거보조비 $900 + 특수지수당 $400)
  ㅇ 상여금(기본급의 연 100%) 및 초과근무수당 별도
  ㅇ 근무기간 : 근무평가에 의한 1년 단위 계약 갱식
  ㅇ 기타 : 부임항공료 지원(단, 1년미만 근무후 귀국시 항공료 회수)
  ㅇ 업무 시작일 : 3월 중순경(협의후 결정)

5. 제출 서류
  ㅇ 이력서 1부(사진첨부, 전화번호 및 이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으로 경력중심 기술)
  ㅇ 가족관계등록부 1부
  ㅇ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정증명서 각 1부
  ㅇ 경력증명서, 어학성적증명서(유효기한 내) 및 기타 자격증명서 각 1부
    ※ 관련 서류는 사본은 이메일로 제출하고, 원본은 부임시 제출
    ※ 추후 원본 대조하여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 심사 
  ㅇ 2차 : 면접 및 프랑스어 구사 능력 평가
    ※ 서류 심사 통과 및 면접, 최종 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7. 제출기한 : 2013. 3. 5.(화) 24:00(서울시간)

8. 서류 제출처
ㅇ 이메일 제출 : senegal@mofat.go.kr
    ※ 이메일 제출시 제목은 [전문직 행정직원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나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주러시아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채용 공고

주러시아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희망자는 관련 서류를 우편 및 이메일( jekim08@mofat.go.kr )을 통해 2013. 3. 7.(목)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근무조건
  ㅇ 근무기간 : 1년 단위 연봉계약
  ㅇ 담당업무
    - 러시아어 통·번역
    - 정부 대표단 및 공관원 활동 지원
    - 국내 정세 및 대외정책 동향 조사 및 분석
    - 언론 및 러시아 정부 사이트 모니터링 
  ㅇ 보수
    - 외교부 전문직 행정직원 보수에 준하여 면접시 협의 예정

2. 자격요건
  ㅇ 러시아 및 러시아어 관련 분야 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 보유자  
  ㅇ 러시아어 통번역 능통자 
  ㅇ 컴퓨터 및 문서작성 능통자(한글 및 Microsoft office 등)

3. 제출서류
  ㅇ 이력서(최근 6개월 이내 사진 부착) 및 자기소개서(별도양식 없음)
  ㅇ 최종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외국어 등급 취득, 각종 자격증 소지자는 해당 증빙서류 사본

4. 서류 제출 시한 : 2013. 3. 7.(목)

5.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ㅇ 서류 심사 통과자에 한해 면접 일정 등 통보 예정

6. 업무 개시 : 최종 합격자는 임용 수속을 마치는 대로 바로 업무 개시

7. 서류 제출처
  ㅇ 우편 : 주러시아대사관 정무과(St. Plushchikha 56, bldg. 1, Moscow, Russia, 131000)
  ㅇ e-mail : jekim08@mofat.go.kr
  ※ 메일 제목은 “행정직원 응모(성명)”로 표기, 문의는 이메일 이용 바랍니다.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문의처 : 7-495-783-2727(ext. 1303, 대사관 정무과 김지은 서기관).  끝.



주히로시마총영사관 운전직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히로시마총영사관은 아래와 같이 운전 및 행정업무보조 직원 1명을 채용할 예정인 바, 동 채용에 관심이 있으신 적격 후보자분들은 관련서류를 2013. 3. 8.(금)까지 아래 이메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공관장 운전 및 총무 행정 업무 보조 1명

2. 계약 및 보수조건
  ㅇ 계약기간 : 근무시작일부터 1년(1년 단위 연장계약)
  ㅇ 보수 : 월 180,000엔
  ㅇ 상여금 : 기본급의 100%
  ㅇ 주거보조비 : 월 95,000엔(한국국적자 단신부임), 월 115,000엔(한국국적자 기혼부임)
  ㅇ 기타제수당 : 의료보험료의 70% 지원, 시간외수당은 예산한도 내에서 지침에 따라 운영

3. 자격조건
  ㅇ 운전면허(1종 보통) 자격증 소지자
  ㅇ 한국어 및 일본어 가능 자
  ㅇ 병역필 또는 면제된 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ㅇ 학력제한 없음
  ㅇ 공공기관 근무경력자 및 장기경력자 우대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사진,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ㅇ 자기소개서 1부(A4 1장 분량)
  ㅇ 최종학력증명서 1부
  ㅇ 경력증명서 1부
  ㅇ 해당자격증 및 기타 보유 자격증 사본

5. 선발절차 
  ㅇ 1차 : 서류심사
  ㅇ 2차 : 전화면접(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ㅇ 최종합격자는 2013. 3. 25.부터 업무개시

6. 서류제출처 및 상세문의 
  ㅇ 담당자 : 이창훈영사(81-90-7774-2414)
  ㅇ 공관대표 이메일( hiroshima@mofat.go.kr )로 송부
    - 메일 제목은 ‘운전직 행정직원 모집 응시(응시자성명)’으로 표기 요망
  ㅇ 제출기한 : 2013. 3. 8.(금) 18:00까지

7. 기타사항
  ㅇ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선발을 취소
      할 수 있음.  끝.



주피지대사관 관저요리사 채용공고

주피지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관저요리사를 채용할 예정인 바, 동 채용에 관심있는 적격 후보자분들께서는 제출서류를 하기 이메일로 2013. 3. 8.(금)까지 직접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직종 : 관저요리사
  ㅇ 인원 : 1명

2. 모집(자격)조건
  ㅇ 성별 : 여
  ㅇ 연령 : 40세 이상 55세 미만
  ㅇ 초대졸이상 졸업자(조리관련 전공자 우대)
  ㅇ 한식 및 양식 조리기능사 자격 또는 유경험자

3. 근로조건
  ㅇ 월보수 : 월 2,500미불(기본급 + 매월 52시간의 연장,야간, 휴일근무수당 포함)
  ㅇ 특수지수당 : 300 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ㅇ 계약기간 : 12개월 단위로 계약
  ㅇ 근무시작일 : 2013년 3월말
  ㅇ 숙식 및 항공료 : 숙식제공 / 3개월이상 근무조건으로 부임항공료 제공 
  ㅇ 기타 : 재외공관 관저요리사 보수운영 지침 적용

4.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사진 포함 연락처 기재)
  ㅇ 자기소개서
  ㅇ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ㅇ 보유 자격증 사본 1부

5. 전형방법
  ㅇ 서류심사 및 면접(서류심사 통과자에 대해 면접 통보)

6. 서류 제출처 
  ㅇ 공관 채용담당 이메일 : korembfj@mofat.go.kr
  ㅇ 연락처 : 권순재 영사(679-330-0977) 

※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주예멘대사관 행정직원 채용공고

주예멘 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행정원을 채용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께서는 2013. 3. 8.(금) 까지 신청서류를 주예멘 대사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ㅇ 사무직 행정직원 1명

2. 자격요건
  ㅇ 영어 또는 아랍어 구사자 
  ㅇ 컴퓨터 활용 능숙자(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ㅇ 운전 면허증 소지자

3. 제출서류
  ㅇ 이력서 1부(컬러사진부착,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영어 또는 아랍어 등급 취득 증빙서류
  ㅇ 최종학교 학력증명서, 자격증 등 증빙서류 각 1부
   ※ 모든 서류는 스캔하여 아래 이메일로 송부

4. 보수조건
  ㅇ 기본급 : 월 1,650미불
  ㅇ 주거보조비 : 월 900미불(단신부임 기준)
  ㅇ 특수지수당 : 월 600미불
  ㅇ 상여금 : 기본급의 연 100% 지급

5. 서류 제출처
  ㅇ 담당자 : 김중일 서기관
  ㅇ 공관대표 이메일 : yemen@mofat.go.kr
    ※ 공관 이메일로 접수하며, “주예멘대사관 행정직원 응모(응모자 성명)”로 표기요망
  ㅇ 제출기한 : 2013. 3. 8.(금) 까지
    ※ 문의사항은 상기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접수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으며, 제출서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주도미니카대사관 선임연구원 채용 공고

주도미니카공화국대사관에서는 아래와 같이 선임연구원을 채용코자 하니 지원을 원하시는 분은 2013년 3월 17일(일)까지 응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정무·경제 분야 선임연구원(1명) 
  ㅇ 주재국(지역)의 정치, 경제통상 등 조사·연구 보고서 작성 및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전문적인 정보의 신속한 수집과 스페인어 통·번역 업무수행

2. 채용 조건
  ㅇ 계약기간 : 1년 단위 계약 
  ㅇ 근로조건
    - 근로시간 : 월~금 08:30 ~ 18:00(주 40시간)
    - 휴게시간 : 12:30 ~ 14:00
  ㅇ 근무시작일 : 신원조사 등 채용절차 종료 후(2013년 4월10일)
     ※ 처음 2개월은 유급 수습기간
  ㅇ 신분 : 행정직원
  ㅇ 보수 : 월 6,500 미불
    - 보수는 연봉제로 각종 수당이 포함된 금액임
    - 업무역량 및 실적에 따라 연단위로 보수인상 가능
  ㅇ 부임 항공료는 제공하며(단, 1년 미만 근무시에는 회수함), 귀임 항공료는 3년 이상  
      근무시에만 지급함

3. 응모자격 
  ㅇ 스페인어 통·번역 대학원 석사 또는 박사 학위 취득자 또는
  ㅇ 스페인어 또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중남미지역 관련분야 박사학위 취득자

4. 채용절차 
  ㅇ 1차 : 서류전형 
  ㅇ 2차 : 면접

5. 제출서류(2013년 3월 17일 마감) 
  ㅇ 이력서 1부(사진, 연락처, 경력사항, 가족관계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
  ㅇ 대학교 성적증명서 사본 1부
  ㅇ 대학원 학위증명서 사본 1부
  ㅇ 박사 학위자는 학위증명서와 논문 사본 1부 
  ㅇ 스페인어 어학검정 등급 증명서 사본 1부(선택사항)
    - DELE, SNULT, FLEX 등

6. 연락처
  ㅇ 담당자 : 최종수 3등서기관
  ㅇ 이메일 :  gomaha@hanmail.net , jschoi06@mofat.go.kr
    - e메일 제목을 ‘선임연구원 모집 응모(응모자 성명)’으로 표기 요망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서류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끝.



[2013-02-27, 17:3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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