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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01호]2015년 9월 2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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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세네갈대사관 행정원 채용




주세네갈 대한민국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선발할 예정이오니, 관심있는 분은 2015. 10. 14.(수)까지 대사관 대표이메일( senegal@mofa.go.kr )로 신청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 직종 및 인원
  ㅇ 전문직 행정직원 1명

2. 지원 요건(다음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우대)
  ㅇ 채용 관련분야(국제정치·경제, 개발협력, 양자외교, 불어 통번역 등) 석사학위 소지자
  ㅇ 관련분야 학사학위 취득 후 5년이상 관련분야에 경력이 있는 자

3. 담당업무
  ㅇ 주재국의 정치, 경제통상, 개발협력 현안 및 정세 분석
  ㅇ 업무수행 및 조사연구를 위한 한불, 불한 통·번역
  ㅇ 외교공한, 대사관 소식지(한불) 작성
  ㅇ 기타 공관에서 필요로 하는 각종 업무 수행

4. 채용 조건
  ㅇ 보수: 월 3,850미불(기본급 $2,550 + 주거보조비 $900 + 특수지수당 $400)
  ㅇ 상여금(연간 기본급의 100%)  및 초과근무수당 별도
  ㅇ 신변안전보험 가입/SOS 의료지원서비스 가입 지원, 2년에 1회 전지의료검진
      지원(항공료 및 체제비)
  ㅇ 근무기간 : 기본 1년, 이후 1년 단위 계약연장
  ㅇ 기타 : 부임항공료 실비지원, 첫 3개월은 수습기간(단, 수습기간은 근속년수에 포함)
    - 2년이상 근무 후 귀국시 귀국항공료 지원
  ㅇ 업무 시작일 : 2015. 11. 20.(금) (잠정)

5. 제출 서류
  ㅇ 이력서 1부(사진첨부, 전화번호 및 이메일주소 기재)
  ㅇ 자기소개서 1부(자유양식으로 경력중심 기술)
  ㅇ 학사(및 석사)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ㅇ 경력증명서, 어학성정증명서(유효기한 내) 및 기타 자격증명서 각 1부
    ※ 관련 서류는 사본은 이메일로 제출하고, 원본은 부임시 제출
    ※ 추후 원본과 대조하여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채용을 취소할 수 있음

6. 선발 절차
  ㅇ 1차 : 서류 심사
  ㅇ 2차 : 면접 및 프랑스어 구사 능력 평가
    ※ 서류심사 통과 및 면접,  최종합격 등은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7. 제출기한 : 2015. 10. 14.(수)
    ※ 2차 심사는 1차 서류합격자에 한해 10. 19.(월) ~23.(금) 기간동안 대면,
        화상/전화 면접으로 실시될 예정임.
    ※ 최종 합격자는 10. 27.(화)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지 예정


8. 서류제출처
  ㅇ 이메일 제출 : senegal@mofa.go.kr
    ※  메일 제목은 [전문직 행정직원 지원(지원자 성명)]으로 표기 바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  최종합격 후라도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2015-09-25, 10:2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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