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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544호]2017년 9월 22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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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모잠비크(대) 행정직원 채용




주모잠비크대사관은 아래와 같이 전문직 행정직원을 채용할 계획이니, 관심 있는 분께서는 2017. 10. 16.(월)까지 구비서류를 주모잠비크대사관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채용직종 및 인원 : 전문직 행정직원 1명

2. 담당업무
   o 주재국 정치 및 경제 현안 분석 보고서 작성
   o 주재국 정치, 경제통상(에너지) 등 각 분야 자료 조사 활동 및 보고서 작성
   o 포르투갈어 통/번역
   o 기타 공관 행정업무(공공외교, 공관 행사 및 공관원 활동 지원) 등  
      (필요시 공관장 비서업무 수행 포함)

3. 자격요건
   o 포르투갈어 능통자
   o 석사 학위 이상 학력 소지자 또는 학사 학위 취득 후 관련 분야 3년 이상 경력 보유자
     ※ 아프리카지역 근무 경험자 우대
   o Ms office, HWP 프로그램 등 업무에 필요한 컴퓨터 활용능력을 갖춘 자
   o 성실하고 품행이 단정하며 책임감 있고 업무에 적극적인 자
   o 공관 업무 수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4. 채용 조건
   o 근무 개시일 : 2017년 11월 중
   o 근무 시간 : 주 5일 근무, 08:00~16:00
   o 계약기간 : 기본 1년, 이후 1년 단위로 근무평정에 따라 계약 연장
      * 계약후 3개월은 수습기간(유급)
   o 보수 : 기본급 월 2,650미불, 특수지 수당 월 700미불,  
      주거보조비 1,800미불 지원, 상여급 기본급의 연 100%
   o 실의료비, 퇴직금, 시간외수당 지급, 부임항공료, 귀임항공료(1년 이상 근무시) 지원
   o 기타 : 「재외공관 행정직원 운영지침」 적용

5. 제출 서류
   o 이력서 1부(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e-mail 기재)
   o 자기소개서 1부
   o 최종 학력(졸업/성적 증명서) 사본 1부
     ※ 동 직종은 특수성을 가진 전문직으로 최종학력 증빙이 반드시 필요한 바
         최종학력증명서 제출 요청
   o 어학 및 기타보유 자격증 사본 1부

6. 선발 절차
   o 1차 : 서류 심사
   o 2차 : 면접(유선)
     ※ 서류 심사 통과 및 최종 합격 결과는 해당자에게만 개별 통보

7. 제출 방법
   o 제출시한 : 2017. 10. 16.(월)
   o 대사관 e-mail : hjjun07@mofa.go.kr
   o 서류 제출시 제목은 ‘주모잠비크대사관 전문직 행정직원 지원(성명)’으로 표기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최종 합격 이후 서류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신원조사 및 신체검사에 이상이 있을 경우 채용이 자동 취소



[2017-09-22, 09:08:13]
 첨부파일 :
 이력서 양식.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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